concept

새희망소식

토글 네비게이션
5월례조회
새희망병원 조회수:457 124.28.49.159
2020-05-04 21:17:57

새희망병원 2020년 4월 원례조회입니다.

5월 월례조회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Social Distancing)"  캠페인의 동참 일환으로 지난 달에 이어 온라인인 톡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행정부장님이 주관하에 당일 오전에 진행되었던 톡내용을 게시합니다.

 "지난 4월 월례조회에 이어 이번 가정의 달 5월까지 톡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두달여의 지루하고 답답했던 사회적 거리두기(Social Distancing)에서 이제는 조금이나마 답답함을 풀어낼수 있는 생활방역으로의 전환이라는 중요한 기로에서 새희망병원의 마지막 톡 조회 이기를 기대하며 5월 월례조회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신규입사자분 소개를 하겠습니다. 간호팀의 "김다혜" 간호사 입니다.. 병동에서 마주치게 되면 사진을 게시하니 병동에서 마주하면 모든 직원 여러분들 반갑게 환영 인사 해주시기 바랍니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다음으로 5월 생일자분들에 대한 상품권 증정입니다. 5월은 2분으로 임상병리팀 유명주 선생님과 사회사업팀 강민지 대리입니다.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다음 이어진 원장님 말씀을 톡으로 전해드립니다.

"이제야 생활방역의 전환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실천해가는 중요한 시점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방심하게되면 에전의 답답한 그 시점으로 시간을 되돌리게 될수도 있는 우려가 나올수 있습니다. 조금 느슨해지만큼 우리는 조금 더 조심하여햐 합니다. 좀더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항상 마스크 착용을 생활하고 손씻기를 포함한 개인위생에 더욱 더 고민을 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마지막으로가정의 달 5월...지난 4월30일 부처님오신날부터 어제3일까지 벌써 4일정도 연휴가 있었고 또 내일 어린이날..그리고 8일 어버이날입니다. 지난 2018년도 소득에 따른 4월 건강보험 정산으로 주머니는 가벼워졌지만 마음만은 가득한 포근한 5월입니다. 5월 한달도 가족의 건강과 화목을 기원하며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코로나 방역을 위해 일선 의료 현장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새희망병원 모든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행복하고 풍요로운 가정의 달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