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pt

새희망소식

토글 네비게이션
4월 월례조회 및 1분기 친절직원 시상식
새희망병원 조회수:476 124.28.49.159
2020-04-01 11:52:21

새희망병원 2020년 4월 원례조회입니다.

4월 월례조회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Social Distancing)"  캠페인의 동참 일환으로 다소 아쉬운감이 없지는 않지만 현재로서는 모이지 않는것이 전염병 예방과 안전이 최우선 과제이므로 온라인인 톡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행정부장님이 주관하에 당일 오전에 진행되었던 톡내용을 게시합니다.

먼저 신규입사자분 소개를 하겠습니다. 보호팀의 "정대훈" 보호사 입니다..지난 3월26일 첫 근무를 시작하였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하다보니 얼굴이 알려지지 않아 서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을 게시하니 병동에서 마주하면 모든 직원 여러분들 반갑게 환영 인사 해주시기 바랍니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더불어 승진인사를 발표합니다. 이번에 4층 박현숙 간호사님을 공식적으로 2020.4.1부로 Charge Nurse(책임간호사님)로 인사발령합니다.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책임간호사는 평간호사와 같은 업무를 하면서 전체적인 병동 업무의 흐름을 감독하며, 입원(원무)과와 협력하여 입퇴원 환자를 관리하며, 신규간호사 교육 및 감독 등을 맡게 됩니다.

이어 이미 지난달에 입사를 하였지만  코로나19로 인해 3월 조회를 진행하지 못하여  아직 소개하지 못한 9기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생들을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좌측부터 이지윤, 조혜빈, 김호운 님 입니다. 앞으로 1년동안 새희망 가족분들과 생활하시면서 열심히 배워서 장차 훌륭한 정신건강사회복지사로 거듭나시기를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2020년도 1/4분기 친절사원 투표결과와 함께 표창을 하겠습니다.

친절사원은 지난 3월 말에 직원분들과 환우분들의 소중한 투표로 진행이 되었으며, 상품으로 상품권이 지급됩니다. 친절사원은 김해준 보호사님, 원무 외래팀  조우성 님, 영양팀은 박지선님, 간호팀은 홍은영님, 김경순님이 선정되셨습니다. 전염병 예방 에티켓~ 손악수 대신 손등 인사로 대신합니다.

축하와 더불어 병원에서 가장 중요한 친절한 서비스 실천에 모범을 보여주신 친절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보호팀 김해준님>

<간호팀 홍은영님>

<간호팀 김경순님>

<원무외래팀 조우성님>

 

다음으로 4월 생일자분들에 대한 상품권 증정입니다..총 4분이십니다. 4층 간호팀 박현숙 간호사님, 원무팀 조우성님, 사회사업팀 김혜연 님, 영양팀 김은아님 이십니다. 생신(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음 이어진 원장님 말씀을 톡으로 전해드립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예방 관련해서 여러분들 노고가 많으십니다.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기 보다는 언제끝날지 모르는 긴장의 시간이 연속되다보니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아서 많이 힘드실거라 봅니다. 우리는 우리대로 힘들고 다른분들도 감염위험뿐아니라 생계에 따른 각종 고충들로 인해 어려운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좀더 개인위생관리와 건강관리 잘하셔서 아무탈 없이 지나가기를 기원합니다."

라는 월례사를 전달합니다. 코로나 19가 장기회 되면서 모두가 피로해지고 힘든 시기입니다. 그러나 새희망병원 직원 및 치료진은 늘 변함 없이 감염병 유입 및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