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글 네비게이션
concept

새희망소식

2019년 8월 월례조회
새희망병원 조회수:211 124.28.49.159
2019-08-02 14:10:49

2019년 8월 새희망병원 월례조회입니다.

연일 최고기록을 경신하는 최고의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8월입니다. 8월 첫주는 대국민 휴가 시즌으로 모든 사람들이 바다로 계곡으로 찾아 나서지만 뭐니뭐니해도 병원처럼 시원한 천국은 없는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힘든 업무로 고생들 하시지만 이 무더위에 제일 시원한 병원에서 일을 하는 것이 오히려 즐거울 수 있는게 아니냐는 역발상으로 마음에 위안을 얻으면서 다함께 파이팅 해봅니다.

 

새롭게 새희망병원에 입사하신 직원분들에 대한 인사가 있었습니다. 이에 앞서 지역사회 기관(그루터기 정신재활시설, 인천시 중구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정신건강 영역에서의 병원 의료적 실천 과정을 경험하고자  교환 파견된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생에 대한 인사가 있었습니다. 아울러 새희망병원의 위탁운영기관인 남동구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의 팀장으로 신규 입사한 김혜련 정신건강사회복지사를 소개하는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8월 1일부로 입사한 사회사업팀에 새로 입사한 우예원 사회복지사의 신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신입 진료부원장으로 부임한 최재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죄채호 부원장님은 한양대 의대와 다수의 정신건강의료기관을 역임하신 재원으로 새희망병원의 한층 더 질 높은 의료서비스에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더불어 8월 생일자 직원분들에 대한 선물 증정식과 케이크 컷팅 축하파티가 이어졌습니다.

새희망직원 여러분들 건강하고 활력있는 여름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