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pt

새희망소식

토글 네비게이션
2019년 3월 월례조회
새희망병원 조회수:3009 124.28.49.159
2019-03-05 09:44:24

아직은 봄이라고 말하기에는 섣부르지만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은 <새출발>의 염원과 의미를 상징하는 의미 있는 달입니다. 추위에 움추렸던 몸을 펴고 한결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3월의 월례조회에 참석하기 위해 직원들이 희망홀에 모였습니다.

 

우선 3월에 생일을 맞이하신 직원분들의 생일선물 증정이 있었습니다.

 

새희망병원의 발전을 위한 직원분들의 아이디어와 제안을 담는 <희망의견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새희망병원의 발전과 자발적인 사내의식을 높이는데 기여한 우수 건의 사원에게 포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 우수 건의 사원은 시설팀의 김명우님과 총무팀의 김재원님이 수상하셨습니다.

새로 입사하신 신규직원분들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이번 3월에는 유난히 많은 분들이 새희망병원에 신규 입사하셨습니다.

 

 강석호 정신건강의학과 과장님의 인사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강석호 선생님은 길병원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수련과정을 역임하신 재원으로 새희망병원의 한층 더 질높은 진료에 기여하실 것으로 기대하는바가 큽니다.

다음은 약제부에 신규 입사하신 강혜림 약사님을 소개하는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강혜림 약사님은 숙명여대 약학과를 졸업하시고 미국에서도 약사면허를 취득하였습니다. 새희망병원에서 최적화된 약물치료로  환우분들이 건강을 회복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새희망병원에서 금년에 교육청 위탁사업으로 선정된 치유형 대안학교의 담임선생님으로 신규 채용된 한민승 선생님을 소개하는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한민승 선생님은 다수의 대안학교와 서울시 교육청 치유형 위탁대안학교인 치유학교 샘에서의 경력을 가진 교육 전문가입니다.  향 후 새희망병원에서 위탁 운영하는 <희망오름 학교>의 정착과 발전에 많은 역량을 발휘해주시가 바랍니다.

더불어 2019년 본원의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을 시작하게 된 본원 수련 8기 수련사회복지사 선생님들과 임상심리전문가 1기 수련을 시작하게된 인선우 선생님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앞으로 1년 동안 새희망병원의 수련과정을 통해 많은 임상경험과 배움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두 분의 신규 간호사님의 입사를 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고 건강한 새희망병원의 사내 분위기 더불어 즐거운 병원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이선영 원장님은 월례사에서 “병원이지만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이 한 해의 진정한 희망찬 서막이라고 생각하며

올해 원내 시스템의 재정비를 통해 새희망병원의 또다른 도약의 원년이 될 예정이니 병원의 발전과 직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노력을 당부드립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어서 3월 생일을 맞이하신 분들을 축하하는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새희망 가족 여러분들 모두  즐겁고 활기찬 3월 한달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