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pt

새희망소식

토글 네비게이션
새희망병동 설날행사- 건강하면돼지!
새희망병원 조회수:1641 124.28.187.229
2019-02-10 18:44:46

지난 2월 1일  새희망병원에서는 구정 설날을 맞아 즐거운 병동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따뜻한 고향집과 맛있는 음식대신 명절을 병원에서 보내야 하는 우리 환우분들을 위해준비된 행사였습니다. 더불어 병동 입원 환우들간에 가족적인 유대감을 경험하고 입원 치료 중 활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희망찬 새해~! 힘찬 에너지와 활기 넘치는 딱지치기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어린 시절의 동심을 담아 승부욕이 발동한 우리 환우분들의 집중력이 돋보입니다. 이어서 진행된 "활개찬 제기 차기" 한마당! 자칫 활력을 잃고 무기력해질 수 있는 병동 생활. 내 몸안에 쌓인 에너지를 한껏 발산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우승한 환우분들 측하드립니다!

2부에서는 전통놀이인 웇놀이에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가 더해진 <미션 윷놀이> 를 통해 그간의 힘들었던 병동생활의 스트레스를 한껏 떨쳐버리셨습니다.
 

우승한 팀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수상되었습니다. 더불어 직접 대회에 참여한 환우분들 뿐 아니라 열심히 응원에 참여해주신 환우 여러분들도 풍성한 선물과 먹거리도 함게 나누는 훈훈한 시간이였습니다.병원에서 명절을 보내야 하는 많은 환우분들이 조금이나마 즐거운 명절 기분을 느끼실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